본문 바로가기

에버랜드 한와담소반 솔직 리뷰! 가족 식사 추천!

데일리콩 2024. 11. 24.

안녕하세요. 일상을 글로 남기는 데일리콩입니다.
겨울이 살짝 모습을 드러내는 가을 끝자락, 가족들과 함께 에버랜드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추운 날씨 속에서도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오늘은 에버랜드에서 발견한 가족 식사 맛집 '한와담소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어르신부터 어린아이들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메뉴와 맛을 자랑했어요.
요즘처럼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계절에 어울리는 메뉴였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와담소반' 솔직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글, 그림 © 데일리콩

위치

에버랜드 가족 식당 맛집 한와담소반 외관

한와담소반 에버랜드점은 에버랜드 정문 근처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한식당이에요.
정문 쪽 식당가 주변에 자리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특히 스타벅스 바로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어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식당의 외관은 하얀 대리석과 궁전풍 건축물로 이루어져 있어서 멀리서도 눈에 띌 만큼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해요. 유모차는 따로 보관 공간이 있는 것은 아니나, 건물 앞에 보관하시면 된답니다.
 

메뉴 소개

가족 식당으로 한와담소반 에버랜드점을 추천드리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 구성 때문이에요.

한와담 소반 에버랜드점 메뉴판

 
이곳의 메뉴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식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나 한식 중심의 메뉴라 어르신들은 물론이고, 아이들까지도 맛있고 건강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가족식당 추천 한와담 소반의 기본 반찬들

 
한와담소반 에버랜드점에서 제공되는 기본 밑반찬입니다.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불고기, 국밥, 칼국수 등 한와담소반의 주요 메뉴들과 잘 어울리는 반찬들이에요. 전체적으로 밑반찬들이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한 맛이었어요. 
 
참고로 밑반찬이 더 필요하신 분들은 직접 찬기를 가지고 주방으로 가시면 추가로 제공해 주셔서 부족함 없이 즐기실 수 있답니다!
 

한와담소반의 대표 메뉴 맑은 차돌 칼국수이다.

 
"엄마 국수 먹고 싶어요!"
원래는 서울식 불고기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저희 첫째가 메뉴판을 보더니 갑자기 국수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남편이랑 맑은 차돌 국밥과 맑은 차돌 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사진은 맑은 차돌 칼국수인데요. 실제로는 훨씬 고기양이 많답니다!
아이들이 배고픈지 빨리 달라고 재촉하는 바람에 아이들에게 덜어주고 나서 급하게 찍은 사진이라 양이 적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더 많아요! 어른 한 명이서 먹기 충분한 양이었어요.^^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어요!
저희 아이들은 "또 줘! 또 줘!"를 계속 외치며 코 박고 먹었답니다🤤
남편은 국밥을 먹었는데, 한 숟갈 뜨자마자 "와 맛있다." 하더라고요.

한와담 소반 고기만두

 
추가로 시킨 이북식 손만두에요. 4개의 만두가 한 접시에 나오고, 가격은 8,000원이에요. 만두의 양과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보긴 어려우나, 맛있게 먹은 만두에요.^^
안에 속도 꽉 차있고, 부드러워서 국수나 국밥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에요.
제 입맛에는 후추 맛이 살짝 강했는데요, 사람마다 입맛은 조금씩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편리한 셀프서비스 코너

출입문으로 들어오셔서 바로 오른편에 보시면 셀프서비스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요.

한와담소반 셀프 서비스 코너

 
사진에서 보이듯이 일회용 앞치마, 추가 식기, 아이들용 숟가락과 젓가락, 물티슈 등이 가지런히 배치되어 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반대편에는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방문자의 솔직 리뷰

서비스

한와담소반 에버랜드점은 셀프서비스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곳이에요.
직원분들은 음식 서빙만 담당하시고, 주문 및 결제부터 추가적인 식기나 필요한 물품은 셀프서비스 코너를 통해 직접 챙기셔야 해요. 이런 방식은 자유롭고 편리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어떤 분들에게는 약간 불편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특히,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생수는 1병이 기본 제공되지만, 추가 생수가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로 주문해야 한다는 점도 참고해 주세요!

음식 맛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갈했어요.
저희 가족 모두가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고, 아이들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에버랜드를 재방문한다면 다시 들를 의향이 있는, 가족 식사 장소로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한와담소반 에버랜드점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한식 메뉴와 깔끔한 분위기, 정갈한 음식 맛까지 가족단위 식사 장소로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에버랜드에서 식사 장소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한와담소반을 추천드려요!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위해, 다음 에버랜드 방문 때 한 번 들러 보세요.🥰

댓글